♣ 周而不比/敎而不怠

스승의 날 편지

도솔산인 2009. 5. 15. 18:25

 

스승의 날 편지

 

 

이영규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선생님 전 2반 깜찍이 혜련이예요 >_<

선생님은 제 우상이시니까요~

선생님 너무 멋있으세요! 꺄악

한문 수업도 너무 재밌어요!

이제는 산토끼도 안하고 공부도 열심히 할꺼예요 저!!

선생님 감사드리고 낯간지럽지만.. 사... 사랑해요.

♥그리구... 대박나시구 행복하세요.

ps. 하용이를 부탁드려요! 걘.. 모르는 아이지만요^^;

 

                                                -귀염둥이 혜련-

 

 

이영규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선생님!! 전 2-2반 꽃사슴 지수라고 해요>_<

선생님께서 절 아실지 모르겠지만ㅠㅠ

개인적으로 선생님 수업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쓰게되었어요~

게다가 내일이 스승의 날이기도 하구요^^*

원래는 한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선생님 설명들으면 엄청 재밌어요!!

신기하기도 하고>_<  가끔씩 재밌는 이야기도 해주실때면 수업시간이 무척 짧게 느껴지넌 것 같구요!!ㅋ

그런데 1주일에 1시간 밖에 안들어서 왠지 슬퍼요ㅠㅠ

아! 그리고 선생님 복도에서 인사할때 안받아주시면 정말 민망해요ㅋㅋㅋ!!!!

아무튼 재밌는 수업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재밌는 이야기도 많이많이 해주세요~

저희 2-2반도 더더더더더 이뻐해주시고요! ^^

올한해 행복한 일 즐고운 일 가득 생기시고! 바라시고 원하시느일 모두모두 이루시고!

늘 웃을 일만 생기시길 기도 드릴께요>_<
아아아!! 선생님 웃으실 때 짱 귀여우세요ㅋㅋ 많이 웃으세요.

4대천왕도 오래오래 하시고요! 국영수선생님들은 하기 힘들것 같아요ㅋ;;

아맞다! 저저 작년에 1-6반 이였어요! 그땐 문규쌤이 담임이었는데!

그 교실이 짱이예요. 여름에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구요!!

올해엔 선생님이 맡으셨죠?! 남자애들이 말은 잘 듣나요.. 다음엔 여자반 담임도 하세요!ㅋ

그럼 마지막으로 감사해요♥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

참되거라 바르거라 가르쳐주신~ 스승의 은혜는 어버이시라~

아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직접 불러드리지는.. 못해요 전 소심한 A형이거든요ㅋ

그럼이만 줄일께요^_^*

 

                                       - 2-2반 꽃사슴 지슈 올림 -

 

 

TO. 이영규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2학년 4반에 이현정이라구 해요.

제 이름을 중간고사가 끝나고서야 아신 선생님..

좀 더 빨리 알아주셨으면 했눈뎁.. 나빠요!!

수업시간에 제일 열심히 수업도 듣는데 -3-

선생님의 수업 덕분에 한문에 흥미가 붙었어요.

한문공부도 열심히 하게 됐어요. 그래서 한문시험도 잘 보게 됬구욤..ㅋ

다음 시험에는 다 맞도록 더 열심히 하겠씀돠!! 지켜봐 주세요.

얼마전에 선생님 블로그를 찾아서 들어가 본 적이 있어요. 도솔산인님ㅋㅋ

거기서 선생님 산 다니실 때 찍으신 사진두 보구 여러 자료도 볼수 있는,

선생님을 알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어요^_^ 비록 조금이지만요.ㅋㅋ

이웃 신청해도 되죠?? (큼, 안되면 어절수 없구요ㅜ_ㅜ)

선생님 마르신거 느낀게 수련회 때였어요. 골격은 좋으신데 너무 마르셔서 가슴이 아팠답니다..

밥 꼭꼭 챙겨 드시구요 만수 무강 하세요^_^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09.5.14   - 이현정 올림-

 

 

한문쌤~ 최고

한문쌤!~~ 저는 한문쌤이랑 친하지 않아서 속상해요! 반장만 좋아하시잖아요.

약간 섭섭합니다. 난 한문쌤 대따 많이 좋아하는데 말이죠!

제 마음 몰라주시는 한문쌤 저는요. 한문쌤이 젤로 잘 생긴거 같아요! 제일로 동안!~~

그리고 가끔씩 옛날 선배들 얘기해 주실때 완전 재미있있어요!

그리고 요즘 한문 같은거 보면 막 알고 싶고 아는거 있음 저 저거 안다고 막 자랑해요 ㅎㅎㅎ

전여 빨리 선생님과 어사관계를 풀고 싶어요! 스승의 날이라 이렇게 할 말 다하고 편지를 쓰지만

그래도 좋아요~♥ 쌤! 편지(?) 6반 아이들에게 노래 들으셨어요? 파티는요? 아이들이 해주겠죠?

막 걱정되요. 저라도 챙겨주고 싶다요!

아! 쌤 제 이름 잘 기억 못하시죠?! ㅠㅠ 그래도 저번 수업때 제 이름 나온 문장(?) 나와서 잘 기억해주시겠지요ㅠ

쌤 주변을 조금만 살피시지 마시고 넓게 아주 넓게~~ 살펴봐주세요.

우리반에서 선생님 좋아하는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데요.그중에서 제가 제일 많이 좋아하죠.

우리 영규쌤을~~♥ 영규쌤은 가만히 있으셔도 포스가~ 왕왕! 제가 아는 분이랑 똑.. 비슷해요

그러고 보면 쌤은 저희 때리지도 않는데 왜 무서움을 느끼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그리고요 전요 쌤 그 초록, 연두 섞인 후드티? 좋아요! 그 티 입으시면 얼마나 귀여우신지.

왕 애기!!! 같으세요. 그리고 제가 젤로 좋아하는 부분은 선생님 목소리와 그 큰키!! 그리고 몸이여!

꺄아아악~ 부끄러라 ㅋㅋㅋㅋ

쌤 키! 왕왕왕왕왕왕왕! 커요~~ 완전 내 스타일~~뿅~♥

제 눈에 항상 하트로 바껴있는거 모르지죠~ 흥. 췌 이제부터 알아주세요

요즘 불어 쌤이 인기가 좀 있지만 전 한문쌤 인기가 더 많다고 생각해요~ㅋㅋ

저 완전 기특하죠!! 그리니 저 많이 이뻐해주십시오!

우리 영규쌤 식ㅎ사는 맛있ㅈ게 하겠습니다?! 천천히 맛있게 드세요~♥

선생님 만수무강하세요~~ 사랑해요.♥

            

                                     -한세움(부반장) 올림-

 

 

~이영규 선생님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4반 선화예요. 황선화요~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께 편지를 씁니다.전 선생님이 좋거든요~ 헤헤

정말 좋아요~ (선생님, 선생님 저희반에서 인기 많으세요^^) 전 한문시간이 너무 재밌어용

수업시간에 틈틈히 북고 때의 수련회 이야기 해주시는거 넘 재밌어요~^^*

예전에 한문 6급 따느냐고 공부 조금 했었는데 그 후로는 잘 안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고 2때 한문 배우면서 흥미를 갖게 되었어요. 그래서 참 재밌는데..

요번 중간고사 정말 많이 못봤죠...ㅠㅠ 잘봐서 선생님 기쁘게 해드리고 싶었는데..

열심히 공부할꺼예요... 열심히 해서 기말 때에는 꼭 만족할수 있는 점수 만들꺼예요^^

아 그리고 수련회때 된장국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감탄하면서 먹고~ 헤헤

그때가 아침(?) 식사 때였나요?! 허튼 그 때 저희가 음식을 망쳤었거든요...

김밥 만들려고 했는데 제일 중요한 재료인 단무지가 없어져서요... 그래서 아이들 모두 실망해 있는데~

선생님께서 된장국을 주신거예요^^ 정말 좋았죠~ 그래서 저희가 김치 부침개 부쳐서 드렸는데...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하하

제가 학교 홈페이지 갔다가 우연히 선생님 블로그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선생님께서 등산하시는 사진이랑 아름다운 산 배경 사진이 있더라고요

정말 멋있었어요. 선생님 등산 좋아하시나 봐요^^ 그쵸??? 헤헤헤

작년에 담임선생님이신 박문규쌤도 등산 좋아하신다고 하셨는데...

문규쌤께서 영규쌤과 함께 등산한 얘기도 종종 해주셨어요. 참 재미있어 보이는데..

저에겐 아직 등산이란... 힘들어요... 하하^^*

건강이 제일 중요한거니까. 등산하실 때에도 조심하시고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그럼 이만 줄일께요. 안녕히 계세요^^*

* 아자아자 화이팅!!! 이요^^*                        

 

                                        2009년 5월 14일 목요일    4반 황선화 올림.

 

 

나의 든든한 영규샘

영규샘>ㅁ<! 아뇽하세요 저 다영이에요~

우리 영규샘 불쌍해서 어떻해요 (흑흑흑흑흑흑흑) 나쁜 6반애들ㅜㅜ

왜 선생님 파티안해준데요?!! 선생님은 수련회때 애들 국도 끓여주고 산도 데려가고 했는데

치.. 센스가 없어! 그래두 제가 이렇게 편지 써서 주니까 좋죠♥

헤헤 선생님은 1학년 때부터 한기한 선생님이 얘기가 자자해서 엄청 엄청 무서웠어요

그런데 역시 사람은 알고서 말하는 거라고, 선생님 진국이시더라구요~

하나두 안 무섭구요. 오히려 개구장이 같으신 면이 많으셔서 많이 놀랐어요.

그리구 선생님두 역시나 센스 덩어리시라, 저랑 마음이 착착 와 닿아서 더 좋아요.

너는 원래 선생님들을 많이 안좋아하는 타입인데요, 이상하게 이번 학년 선생님들 에겐 애정이 샘솟아요!

그냥 막 무척 좋아요 히힛♥

그래서 그런가 선생님만 뵈면 빙그레 웃음부터 나와요 그냥 나와요ㅋㅋㅋ

그리구 선생님은 양복입을 때가 짱이에요 그건 샘두 아시죠? 크크

선생님 근데 키 180 넘으세요? 옛날 분 치구는 키가 엄청 엄청 커요 그래서 선생님 볼때 목이 너무 아파요~*

영규샘! 선생님도내년엔 꼭 여자반 맡으세요 그럼 1박 2일은 못하지만...

이런 파티는 누릴 수 있자너요

선생님! 저는 선생님이~ 낮 (12시에) 콜콜 주무시는 것두 멋있구요

남자애들 엉댕이 때리는 것두 멋있고요 눈 내리까는 것두 멋있어요♥

크흐흐 선생님도 제가 10년 뒤에 찾아뵜을 때 지금 모습 그대로 있어주세요 사랑합니다

 

                                                               2009.5.15 스승의 날 라다영 올림

 

 

존경하는 이영규 선생님께♥

선생님! 저 2학년 4반 안소희에요

선생님께서 키두 크시구 수업도 진짜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되게 멋지셨는데 먼저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말도 많이 걸어주셔서 좋았어요.

그래서 한문 공부 열심히 해서 시험 잘보고 싶었는데 ㅠㅠ

공부도 열심히 안하고 실수도 많이 해서 선생님 뵙기 너무 죄송했어요~~

그래도 처음부터 잘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앞으로 노력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한문도 더 열심히 할께요 항상 존경스러운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선생님 웃으시는거 너무 귀여우세요!

보조개 때문에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매일매일 기분 좋은 일만 생기셔서 찡그리는 얼굴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술&담배 같은거 하지 마시고 건강 챙기세요 약속!! 저도 공부 열심히 해서 선생님처럼 훌륭한 사람이 될게요.

남은 2년도 이렇게 좋은 선생님-학생으로 지내요! ^^*

기말고사땐 한문점수 많이 올릴게요 훌륭하신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선생님 사랑해요♥♥

 

2009년 5월 14일 목요일      예쁜제자 쏘희 드림

 

 

이영규 선생님께

안녕하세요. 저 김태현 입니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지 걱정이네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대학에 들어와 매일 매일의 행동과 자유 그리고 책임이 따르네요.

지금까지 큰 실수는 없었네요. 앞으로 살아가며 실수를 할 수도 있겠지만,

되도록이면 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겠어요.

고등학교 2학년때 선생님께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렸지만,

선생님께서 저를 여러모로 봐주시고 신경써 주셔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저도 이제 성인이고 자신의 행동에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게 모두 선생님 덕분이라 생각됩니다.

언제 찾아뵙고 사제간의 정을 좀 더 두텁게 만들고 유지시켜 나가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무리하지 말아주시요.

 

                         2009.04.27      이영규 선생님의제자 김태현 올림